
Dropbox Business로 거래 촉진
영업팀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
Dropbox Business는 영업 흐름의 모든 단계를 간소화해 주므로 영업사원이 더욱 신속히 거래를 성사시키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생산성 유지
평소와 같은 기술적 문제 없이 언제, 어디서든, 모든 장치로 중요한 문서에 액세스하고, 수정하고, 승인하세요. 오프라인 액세스 기능이 어디서든 거래에 필요한 자료에 액세스하도록 도와줍니다.
이동 중에도 생산성 유지
평소와 같은 기술적 문제 없이 언제, 어디서든, 모든 장치로 중요한 문서에 액세스하고, 수정하고, 승인하세요. 오프라인 액세스 기능이 어디서든 거래에 필요한 자료에 액세스하도록 도와줍니다.
원활한 연동
팀원들과 연결됐다면 이제 업무 도구를 연결해보세요. 기존에 사용하던 도구와 앱을 Dropbox와 연결해 공동의 업무 흐름을 구축하고 팀의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거래 주기 간소화
잠재고객 발굴
브랜드에 맞게 조정한 링크를 공유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고 유지하세요.
적극적 홍보
서로 다른 업종의 두 회사가 승인 절차에 걸리는 시간을 어떻게 단축했는지 살펴보세요.
거래 성사
공유 폴더로 쉽고 빠르게 제안서를 수정하고 계약서를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