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Dropbox Business는 팀의 니즈에 맞는 세 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Standard 요금제는 3TB의 공유 용량을 팀에 제공합니다.
이보다 용량이 더 필요한 경우 Advanced 및 Enterprise 요금제를 사용하면 필요한 만큼 용량이 제공됩니다.

  • Standard는 3TB의 용량과 간편한 공유 및 협업 도구를 팀원들에게 제공합니다.
  • Advanced는 더 많은 용량과 강력한 보안 기능이 필요한 팀을 위해 정교한 관리, 감사, 연동 및 보안 기능 외에 팀에서 필요한 만큼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 이미 Dropbox 계정이 있다면 Business 계정으로 쉽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 기존 계정에 있는 파일 모두 그대로 유지됩니다.
  • 또한 공유 폴더 관계, 계정에 연결된 장치 등 모든 설정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 직원들이 기존 계정을 회사의 Business 계정으로 이전해도 Dropbox 사용 환경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계정이 없는 직원의 경우, 관리자가 Business 계정 초대 이메일을 보내면 해당 직원은 Dropbox에 가입하라는 메시지를 받습니다.

현재 SCK는 6개의 공인 파트너와 협력하여 고객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1. 소프트플러스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51
2. 글루온 아이앤에스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797-20 유니코빌딩 5층
3. (주)맥플러스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14-18 서울숲 코오롱디지털타워 3차 1702호
4. 애니어스시스템즈
- 주소: 경기 안양시 관양동 1802 오비즈타워 603-2호
5. 코레이즈
- 주소: 서울시 성수동2가 302-8 6층
6. 인터파크 큐브릿지
- 주소: 서울시 서초동 1490-25 일흥스포렉스빌딩 2/3층
7. (주)이십일세기소프트
- 주소: 양평동3가 46 이앤씨드림타워 1408~1411호

Dropbox 요금제는 구매한 곳에서 해지해야 합니다.

1. 웹사이트(dropbox.com)를 통해 구매한 경우
2. Apple App Store를 통해 구매한 경우
3. Google Play Store를 통해 구매한 경우

Dropbox Business 사용자라면 아래 URL을 참조하여 해지하시면 됩니다.
https://www.dropbox.com/ko/help/business/cancel-subscription

Dropbox 앱을 통해 구매한 요금제

Dropbox 앱을 통해 요금제를 구매했다면 장치에 있는 기본 앱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것입니다.
1. iPhone 또는 iPad를 사용하는 경우 Apple App Store를 통해 요금제를 구매한 것이므로 Apple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Android를 사용하는 경우 Google Play를 통해 구매한 것이므로 Google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Dropbox는 기본적으로 환불이 되지 않으며 대신 요금제를 해지하더라도 파일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십시오.
- 환불 및 파일 보관 정책: https://www.dropbox.com/help/billing/cancel-dropbox-plus#refund

Dropbox.com에서 구매한 요금제를 해지하는 방법

1. Dropbox.com에서 요금제를 구매했다면 dropbox.com에서 해지해야 합니다.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요금제는 Dropbox 모바일 앱에서 해지할 수 없습니다.
2. Dropbox.com에서 요금제를 해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A. Dropbox.com에 로그인 합니다.
B. 오른쪽 위에서 아바타(프로필 사진)를 클릭합니다.
C. 설정을 클릭합니다.
D. 요금제를 클릭합니다.
E. 페이지 아래쪽에서 요금제 해지를 클릭하고 표시되는 메시지의 안내에 따릅니다.
F. Plus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현재 요금제가 종료되면 Basic(무료)계정으로 다운그레이드됩니다.
G. Professional 계정을 Basic 계정으로 전환하려면 다운그레이드 하겠습니다를 클릭하고 표시되는 메시지의 안내에 따릅니다.
H. Plus 계정으로 대신 전환하려면 Dropbox 요금제 변경을 클릭한 다음 요금제 변경을 클릭하고 표시되는 메시지의 안내에 따릅니다.

Apple App Store에서 구매한 요금제를 해지하는 방법

- Apple App Store 또는 iTunes에서 구매한 Dropbox 요금제는 Apple을 통해 해지해야 합니다.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참조 URL: https://support.apple.com/en-us/HT202039#subscriptions
- 요금제를 구매할 때 사용한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 요금제를 해지하면 무료 계정인 Dropbox Basic으로 전환됩니다.다른 요금제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 여기에 안내된 방법으로 계정을 해지할 수 없으면 Apple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Play에서 구매한 요금제를 해지하는 방법

- Google Play에서 구매한 Dropbox요금제는 Google Play를 통해 해지해야 합니다.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참조 URL: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7018481?co=GENIE.Platform%3DAndroid&hl=en
- 요금제를 구매할 때 사용한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 요금제를 해지하면 무료 계정인 Dropbox Basic으로 전환됩니다.
- 여기에 안내된 방법으로 계정을 해지할 수 없으면 Google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Dropbox 요금제를 해지한 후에 환불 받을 수 있나요?

1. Dropbox.com에서 구매한 Dropbox요금제를 해지하는 경우에는 현재 요금제의 나머지 기간에 대해 환불되지 않습니다.
2.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Dropbox요금제를 구매한 경우
A. Apple에 환불 요청
B. Google Play에 환불 요청

Dropbox 요금제를 해지하면 파일을 잃게 되나요?

- 아니요. 어떤 요금제로 다운 그레이드되든 관계없이 모든 파일과 폴더는 Dropbox계정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파일과 폴더를 여전히 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제를 다시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한, 새 요금제의 최대 용량을 초과하면 장치에서 파일이 더 이상 동기화되지 않으며 새 파일을 추가할 수 없게 됩니다.

문의 주신 개인용 구매는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저희가 처리 할 수 없음을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Dropbox.com 을 통해 구매 하시는 방법은 이전이나 지금도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1. 자동 증설의 경우 System에서 75%가 될 시기에 인지를 하고 반영하는 시간이 걸립니다. 통상 한번에 대용량의 파일을 업로드 시 시스템에서 미처 인지를 못한 상태에서 자동 용량 증설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2. 하루 이상 지체되는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